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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북구도시관리공단,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전국 3위 달성!

작성자
정봉길
등록일
2021-04-14
조회수
2163
첨부파일

성북구 도시관리공단 보도자료
담당부서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청렴안전팀
사진있음/쪽수 : 2쪽 

팀장(센터장) : 최 인 02-224 1-0508
담당 : 김 성 02-224 1-0524
관련홈페이지 : https://www.gongdan.go.kr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전국 3위 달성!

□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근종)은 햄정안전부가 전국 369개 지방공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0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 만족도 조사 에서 전국 3위를 달성했다.
□ 이번 조사는 지난해 7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 면접 조사를 통해 진햄됐으며, 공단은 서비스 환경 90.3점 서비스 과 점 90.6점 서비스 결과 90.9점 △사회적 만족 91.4점 전반적 만족 90.7점으로 종합 만족도 90.83점을 획득했다.
□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은 2019년에 이어 종합 점수 90점대를 기록하며 2
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전국 공기업 평균 점수 80.68점보다 10.15점, 기초 시설관리공단 평균 점수 85.69점 보다 5.14점 높은 수준이다.
□ 그동안 공단은 고객 중심경영을 위해 주민참여 예산제, 주민이사회, 주민참여 기획단 등을 진햅하며 사업 계획에 주민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 는 한편 지속적인 고객 접점 서비스 개선 둥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 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 박근종 이사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가운데서도 전 직원이 구민의 입장에서 구민의 눈높이에 맞춰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현장 중심 공기업을 구현하고자 노력했던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 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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