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 > 문화‧체육 > 성북구민체육센터 > 참여마당 > FAQ

전체보기
Total : 26건 [ 1 / 3 pages]
이전 게시글은 기존사이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답변

법정 공휴일에 한하여 보강 수업은 이뤄지지 않으며, 센터 사정이나 지도강사의 사정으로 수업이 이뤄지지 않는 경우 보강 수업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답변

수강생이 직접 인라인 스케이트를 구입한 후에 수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답변

센터 사무실에 전화하셔서 수강생임을 확인 받으신 후 담당 선생님 연락처 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정에 따라서는 연락처 확인이 불가 할 수도 있습 니. 연락처 : 02)909-3497


답변

1층 고객만족센터로 직접 방문 접수 하셔야 합니다.


답변

축구는 우천경기가 가능한 관계로 당일 취소는 되지 않습니다. 만약 축구가 불가능할 정도의 비가 온다면 환불처리 및 빈 타임으로 연기 가능합니다.

주말의 경우는 추첨을 하기 때문에 환불처리를 우선으로 해드립니다.


답변

매월 네 번째 토요일 11시 체육관1층 회의실에서 추첨하고 있습니다.

(매월 20일까지 사용 신청서를 내고 추첨 날짜에 시간을 엄수해 주세요)


답변

팀 인원 15인 이상이 성북구 주민이셔야 하며 15인의 등본을 팀명부와 함께 성북구민체육관 1층 고객만족센터에 제출, 직원 확인 후 관내팀 등록이 가능합니다.


답변

1순위는 관내팀 입니다.

관내팀 등록 후 매월 20일까지 사용 신청서를 제출하신 후 추첨에 참가하시면 됩니다.

추첨 후 빈 시간 대에는 관내팀이 아니어도 사용가능합니다.


답변

구민체육관 고객만족센터로 직접 오시거나 홈페이지 대관이용안내에 첨부 파일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답변

체육시설 대관료가 정해져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은 추첨을 하고 그 이외의 유휴시간대는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습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