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답변드립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5-11-05 16:10
안녕하세요. 레포츠센터입니다.
레포츠센터 이용 중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사물함 재등록 절차와 안내데스크 응대 문제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사물함 재등록 안내
구분 |
평일 |
토요일 |
공휴일 |
키오스크 |
06:00~21:00 |
06:00~17:00 |
10:00~17:00 |
현장데스크 |
09:00~18:00 |
09:00~17:00 |
10:00~17:00 |
현재 온라인 사물함 재등록 시스템은 개선 작업 중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담당 부서와 협의하여 조속히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내 관련 안내가 충분하지 않았던 부분을 확인하였으며, 홈페이지 내 참여마당에 필요한 정보를 보다 명확히 안내드릴 수 있도록 보완하겠습니다.
2. 안내데스크 응대 관련
안내 과정에서 불쾌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해당 사항은 내부적으로 확인하였으며, 전 직원 대상의 친절 응대 교육을 통해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레포츠센터
대표전화(02-6917-1100) 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